[제주도] 이석문 교육감 "도민과 의회, 도청과 충실히 소통.협력"

기사작성 : 2018.12.22 (토) 22:14:57

이석문 제주도교육감은 21일 "'아이 한 명, 한 명이 존중받는 제주교육'이 꽃피는 학교 현장을 실현하겠다"면서 "그 과정, 과정마다 도민과 의회, 도청과 충실히 소통하고 협력하겠다"고 약속했다.

 

EIawwoJZ5b0.jpg

이 교육감은 이날 오후 2시 열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36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2018년도 교육청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의결에 따른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.
그는 "이번 추경예산을 기반으로 해 '아이들에게 집중하는 새 학년'을 충실히 준비하겠다"면서 "'아이 한 명, 한 명이 존중받는 제주교육'이 꽃피는 학교 현장을 실현하겠다"고 말했다.
이어 "'4.3평화인권교육'을 더욱 내실 있게 펼치고, 3.1 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사업도 추진하겠다"면서 그 과정, 과정마다 도민과 의회, 도청과 충실히 소통하고 협력하겠다"고 약속했다.
이 교육감은 "아울러 올 한해 제주교육에 보내주신 깊은 사랑과 성원에 고마운 말씀을 전한다"면서 "제주교육은 아이들이 스스로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하고, 아이들이 스스로 희망이 되고, 새 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"고 말했다.

 


제주연합방송 jjyhnews@daum.net

[제주연합방송]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기사목록

기사 댓글

!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.

핫이슈

가장 많이 본 뉴스